【MLB】 6월30일 탬파베이 vs 밀워키

홈 > 커뮤니티 > 분석게시판
분석게시판

【MLB】 6월30일 탬파베이 vs 밀워키

대표이사 0 1509

 165653640675.jpg



탬파베이(잘렌 빅스 1승 2.59)

빅스는 중간에 나와 셋업맨 역할을 하다가 최근 멀티이닝 오프너로 나서고 있다. 19시즌에 선발로 나선 경험이 있기에 선발이 그리 낯선 투수는 아니다. 스포츠중계 좌완으로 90마일 후반까지 나오는 빠른 공을 던질 수 있고 삼진 능력이 탁월한 투수다. 단, 최근 오프너로 돌아서고 난 이후 두 경기에서 연속으로 2실점하며 고전했다.



밀워키(에릭 라우어 6승3패 3.89)

라우어는 5월까지 Nl 최고의 좌완이었다. 로돈과 프리드등 최고 수준의 좌완들이 주춤하던 시기에 가장 좋은 피칭을 했었다. 그러나, 6월 이후 고전 중이다. 우드러프와 페랄타등 상위선발들이 모두 부상으로 빠졌기에 타 팀의 상위선발과 붙는 경우가 늘었는데 부담을 이겨내지 못했다. 최근 3경기에서는 이닝당 1점을 실점하는등 최악의 모습이다.



탬파베이의 승리를 본다. 라우어가 좋은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최근 주춤하고 있기에 디아즈와 로우, 월스등 탬파베이 타선이 공략할 수 있다. 밀워키는 시리즈 첫 경기에서 투런홈런 두 방으로 승리했지만 장타가 아니면 득점이 잘 안 나오고 있다. 빅스 외에 탄탄한 불펜이 가동될 탬파베이 투수진 상대로 고전할 수 있다.



탬파베이 승

탬파베이 핸디캡 승

언더

영자티비, 라이브티비, 실시간중계, 실시간스포츠,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라이브스코어, 해외스포츠중계
0 Comments